하늘 등대

네이버 검색순위 보기가 무서워.. 본문

그놈이야기

네이버 검색순위 보기가 무서워..

제이제이™ 2008.10.10 17:18

이름은 검색순위에서 빼줘~


요즘 노이로제에 걸린거 같습니다. 걸핏하면 들려오는 연예인 자살 소식 때문에 "이젠 또 누가 갈까?" 이런 궁금증같은 걱정이 생겼으니 말이죠. 그리고 오늘 아침엔 또 크게 알려지진 않았더라도 알만한 사람 한명이 자신의 삶을 마감했더군요.

근래에 네이버에 들어가 검색순위를 볼때면 일단 가슴부터 덜컹 내려 않는게 먼저입니다. 검색순위에 누군가의 이름을 있을 때마다 말이죠. 그리고 그 이름을 눌러보고 프로필이 나올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출생일입니다. 언제나 그 위치엔 출생과 사망이 같이 표시되더군요. 그저 이슈때문에 오른 이름인데도 이렇게 맘을 쓸어내리기를 먼저 해야 하니 이번 연예인 연쇄 자살 사건이 얼마나 심각한 일인지 알거 같습니다.

어서 연예계든 일반 사람들이든 그 마음에 안정이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시간이 흐르면 잊혀질수 밖에 없는 일이라지만.. 그 기억되어진 충격이 사라지지는 않잖아요. 언젠간 다시 찾아와 내 마음을 흔들지도 모를 일이죠. 그래서 사실 그 감정의 기억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나에게 영향을 미칠 정도로 계속 기억되어지길 원하진 않습니다. 그래서도 안되구요.

이젠 더이상의 슬픈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며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사랑한다는 표현을 해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생전 故최진실씨도 말했죠. 모든 사람들이 나를 미워하는것 같다고...


그래서 말이죠..

이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

음... 이거 너무 급 방긋인데... ㅡㅡ;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