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등대

게임을 위해서 블로그를 버렸다.. 한동안..... 본문

그놈이야기

게임을 위해서 블로그를 버렸다.. 한동안.....

제이제이™ 2008.12.14 23:27

[증명샷]너희가 트롤의 슬픔을 아느냐...


월 18일 아제로스 대륙을 흔들 역사적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노스랜드에 정착후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아서스가 노스렌드에서 세력을 키워 스컬지 대군을 이끌고 아제로스 대륙을 침공하기 위한 포문을 연 것입니다. 정의의 사도인 저 제이제이는 이 스컬지대군의 침공을 두고볼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저도 스컬지 침공이 예고된 18일 이전, 그러니까 2주전에 아제로스 대륙의 호드 군대에 입대하여 아서스와 스컬지 군대와 맛서기 위하여 훈련을 거듭하였습니다.

2주후 예고대로 아서스는 스컬지 군대를 이끌고 아제로스 대륙을 침공하였지만 아직 전 훈련과 기술이 부족하여 지켜볼 수 밖에 없었고, 호드군대는 스컬지의 1차 침공을 겨우 막아내었고 저는 뒤에 숨어서 환호를 지를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모든 호드, 얼라이언스의 군대가 노스렌드로 집결하여 아서스를 물리치기 위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지만 전 아직도 그들과 함께 할수 없었습니다. 아직 경험이 부족하기에 그 험난한 노스렌드를 감당하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결국 전 노스렌드 전쟁에 참전하기 위해 이를 꽉 물고 아제로스 대륙에서 많은 훈련과 훈련을 거듭하였지만 더이상의 기력은 부족하였고,

결국...

30일만에 노스렌드 전장 참전을  접은채 물러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서스.. 당신이 가질 수 없는 두가지 꿈이 있소. 하나는 당신의 제국이며, 하나는 당신의 영원한 삶이요.

내가 돌아오는 그날 당신이 꾼 꿈은 후회가 될 것이요."

- 켈러맨
(제이제이의 캐릭이름) 



무언가 허전함이 느껴진다... 가끔 잭이 밉다.. (타이타닉의...)





이것이 한동안 블로그를 떠나있던 배경입니다...

헐~~~

0 Comments
댓글쓰기 폼